티스토리 뷰

상체에 비해 하체가 발달해서  상하체 옷사이즈를 달리 입었던 몸인데요.
나이가 어릴때는 그닥 신경을 안쓰고 살았었는데
대학을 가고 직장을 다니면서,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다 이쁘고 날씬하더라구요.



 여자들이면 스키니에 유행하는 옷은 다 입고 싶은마음인데
저는 옷을 사러가면 청바지도 거의 맞는게 없공,,
하비는 청바지가 정말 못나 보이더라고요,


요즘은 마른사람들이 많아서 같은 사이즈 옷도 
에궁,,, 나는 왜 안 맞는건지,,,

어느날부턴가는 동료들이랑 친구들이랑 같은 양을 먹어도 저만 살이 찌고
걔네는 살찌기는 커녕 몇명은 빠지는 애들도 있어서
왜 나만살이 찔까하고 스트레스도 엄청받았었어요.


그렇다고 내가 다이어트 경험이 없는 여자도 아닌데,,,
문제는 시도했다가 포기가 빠르다는,,, 
한달을 제대로 해본적이 없었다는,,,

이랬던 제가 한달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도전해서
한달 다이어트 6.8키로를 뺐어요.



다이어트를 성공해보지 못한 저는, 사실 허벌라이프  가격 고민이 가장 컸어요.

비싼돈 주고 하는데 안빠지면 어떻하지,
진짜 살은 빠질까 하고  마음조렸는데
한달 다이어트로 코치분이랑랑 상담하면서 마음도 놓이고 믿음이 가더라구요~




몸상태나 평소 먹는 음식들부터 식습관도 물어보고 체크해서
한달 다이어트로 내가 꼭 먹어야 하는 제품 설명해주고,
허벌라이프  가격대별로 저렴한 구성에서부터
같이 먹으면 좋은 제품들이 포함된 허벌라이프 프로그램  알려주어서
내가 필요한 제품들 골라서 
한달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제품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용.


코치분이 정품 회원가로 본사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안내해주어서
한달 다이어트로 정말 가격부담 줄이고
식단관리도 직접 해주어서 좋았거든용.

 


다이어트 일기 통해서
한달 다이어트 하는 동안 밥먹는 시간부터

어떻게 만들어서 먹는지,, 
제대로 잘 하고 있는지,,,

한끼 먹는 식사량도 조절해주었어요.

그리고 회식이나 모임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세심한 부분까지도 챙겨봐주니까,
그동안 매번 실패만 하던 다이어트도
힘들다 생각보다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트 꽤 할만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런 식단이면 한달 다이어트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더 먹어도 좋은 음식이나 먹지 말아야 하는 음식들도 처음부터 구분지어서 알려주고,
간식으로  더 챙겨 먹도록 알려주니
한달 다이어트 하는 동안 정말 배고픔은 전혀 없었네용,

일주일 정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고는 아침에 일어날때 몸이 참 가볍더라고요.
바지도 헐렁해진 느낌에 ,,,
오~ 몸무게도 2.4키로가 빠졌더라고요,
정말 너무너무 기뻤죠~!!!!

다이어트 성공을 해보지 못한 제가 일주일만에 이렇게 감량까지,,, 나왔으니
한달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진짜 추천해주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