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간다고 , 급하게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로 다이어트 했습니다.
한달 정말 열심히 코치분 관리하에 했더니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고 

5.7키로 감량에 성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에 민소매만 입고도 부끄럽지 않은 몸 되었습니다.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6키로를 뺀 감량노하우를 알려드리자면,,,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는법에 있습니다!
제가 중간에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먹는법을 바꾸었거든요.
그랬더니 확실히 몸으로 느껴지는것도 그렇고
몸의 변화도 달라지더라고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하실려면,
무엇보다 담당 코치분에게 상담 직접 받고  필요한 제품들 위주로 구매하는게 감량노하우 팁이에요.
저도 식사습관이나 생활패턴 등  상담받고 
나에게 필요한 허벌라이프 제품 설명듣고 추천받아서 구매를 했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접 상담하고 구매해야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가격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게 안내해주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거든요.



주문하면 택배도 다음날이면 바로 오더라고요.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단백질 쉐이크  먹는 시간, 먹는양  
그리고 간식으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는법 자세하게 알려주고 
식단관리도 부족한게 있는지 체크해주고
부족한부분은 다음날 바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는법을 바꾸어주거든요.

그래서 더 안심하고 몸 상하지 않으면서도 살은 더 잘 뺄 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식단관리도 직접 해주고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가 생각했던것보다 맛도 괜찮았고,,,
먹고 나니 배도 부르고
물 대신에 마실 수 있게 알려준 레몬향 나는 허브티 수시로 마시니까 포만감이 더 오래 가요.



식탐이 있어서 걱정이였는데,
수시로 허브티 마시다보니 이런 식탐도 자연스럽게 조절이 되더라고요.
밥 양도 절대 줄이지 말라던 코치언니말이,,
처음에는 의아했어요.
살빼려면 적게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근데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밥양이 조금씩 줄어있더라고요.
지금은 밥양이 눈에 띄게 확 줄었는데요.
뭔가를 먹고 있는 횟수는 늘었다는..
소식하는 사람이 오래산다고 하더니만,,
제가 소식하는 사람으로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바뀌었어요.


개인적으로  배하고 옆구리에살이 진짜 많이 빠졋어요.
대번에 같은 옷이였는데 옷테가 완전 달라짐


아차차,,, 저는 생리전에 군것질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 시기에 사실 허벌라이프 단백질쉐이크 식단을  잘 지키지 못해서 ㅠㅠ
잠시 감량이 주춤 했어요.ㅠㅠ

그래도 천만다행인것이,,,
다이어트 간식이라는게 있어서
프로틴바디럭스 먹으면서 그 유혹도 어느정도는 해결을 했지요~
따뜻한 차한잔이랑 요거 하나 먹으면
든든하고 군것질도 해결이 되니 도움이 되더라고요.

요것도 다 코치분의 식단관리하에 먹은거라 괜찮아요.



요즘에는 아침에 밥으로 먹고 있고요.
식탐잡아준 허브티는 항상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마셔요.
확실히 입맛이나 식욕을 잡아주어서, 유지도 잘 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