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블라이프다이어트쉐이크 쿠키맛으로 일단 오늘 아침은 해결했네용,
가끔 허블라이프다이어트쉐이크 쿠키랑 초코랑 섞어서도 먹고
따로따로도 먹으면서 4주차에 접어든 저의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입니다.!!!

 코치분의 식단관리 통해서 살빼기 쉬운방법으로
허블라이프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저한테는 제품도 잘 맞는거 같고
좋은 코치님 만나서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싸게하기 뿐 아니라,
살도 잘 빠지고 있어요!!!

 


허블라이프다이어트로 지금 몸무게 54키로로!!!
살빼기 쉬운방법으로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시작할때보다 몸도 많이 가벼워지고
몸무게는 4키로가 현재 빠진 상황이구요,
저의 목표감량은 5키로 입니다!!!
고지가 눈앞엥 있네용,,,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제품 종류가 많아서 고민 했는데,
건강상태부터 식사패턴까지 다 체크해주더라고요.
그리고 나에게 필요한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제품 설명해주고
구성도 필요한 것들로 직접 짜주니까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싸게하기 덕 봣어용,


살빼기 쉬운방법으로 저도 인정하는건,
잘 챙겨서 먹기만 하면 운동 전혀 안하고도 저처럼 4키로는 빠진다는거!!!

  



허블라이프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식단관리만 받았지,
운동은 전혀 안했구요. 지금도 안해용,
운동이랑 저는 안 맞아서리,,,

 
보기에 양이 적어서 한끼 식사대용으로 배고프지는 않을까? 싶었는데요.
보기랑 다르게 먹을땐 못 느꼈는데 먹고나니까 꽤 배가 불렀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수시로 마시는 허블티라던지,,
그외에 살빼기 쉬운방법으로 추가해서 같이 먹었던 제품들을
간식으로 챙겨 먹고 하니까 배고픈건 전혀~ 없더라고요.

 



참,,, 저는 입이 좀 심심하다라는 느낌,,, 뭔가 씹어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고요.
허전함이랄까???
요때 제가 즐겨먹는 저의 간식거리가 있습니다!!!

 
저도 허블라이프다이어트하면서 알게 되었는 프로틴바디럭스!!!
초코바인데용, 단백질도 섭취하고 칼로리가 낮아서
루에 2~3개까지 먹어도 괜찮다는 허락?하에 ㅋㅋ,
군것질대용으로 먹었네용,
요거 완전 살빼기 쉬운방법이네요,



 다이어트 일기장에 아침점심저녁 하루의 식단 꼼꼼하게 적어서 카톡으로 전송~
그러면 식사시간이나 한끼 먹는양조절도 해주구요.
간식 먹는 시간이나 간식거리의 허블라이프다이어트팁을 많이 알려주니까
살빼기 쉬운방법 최고네요.

 


지금도 아침이랑 저녁으로 하루 두끼는 허블라이프다이어트식단으로 먹고 있구요.
점심에는 맛있는 밥으로 냠냠 ㅎㅎ,,,
한끼는 밥을 먹으니 음식에 대한 욕심도 덜 생기고,
먹는양도 허블라이프다이어트 시작하기 전보다 적게 먹고 있어요.ㅎㅎ
근데 배고프거나 하진 않는게 신기하네용,

 
수시로 허블티 마시면서 열심히 허블라이프다이어트 하고 있답니다!!!
 코치분의 식단관리 통해서 살빼기 쉬운방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