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한지 벌써 1년이 훌쩍 넘었음에도 뱃살이 어째 된것이..
임신한 사람으로 오해받는 이런일이..ㅠㅠ
밥 포기 못해서 뱃살다이어트는 생각만일뿐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저에게 딱인 뱃살다이어트를 만났습니다.


 제가 뱃살다이어트 시작하면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먹었던 것은 단백질쉐이크입니다.
다이어트음식이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도 아주 효과 좋더라고요.
한달동안 밥 포기 안하고 ㅎㅎ
밥 먹으면서 뱃살다이어트 중 야식까지 챙겨먹으면서 7kg 감량을 했습니다.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이더라고요.
근데 먹으면 배불러요.
단백질이라서 포만감이 있더라고요.
먹는거 좋아하고 배고픔도 못참는 저에게는 뱃살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음식으로 이렇게 살을 빼보기는 뱃살다이어트 처음인데 효과 생각이상 좋았습니다.


제가 뱃살다이어트하면서 꼭 추천하고 싶은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에도 도움이 되는 허브티입니다.

2주동안은 뱃살다이어트  진행하면서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 허브티 같이 먹었는데
뱃살하고 옆구리에 살이 진짜 많이 빠졌거든요.


그리고 아, 사진에는 없는데 뒤에 코칭언니에게 추천받아서 먹었던
뱃살다이어트 듀오 라는 제품이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 허브티랑 같이 꼭 추천해요.
체지방이 원체 많다보니..ㅠ
저는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 위주로 도움되는 제품들을 좀 더 추가를 했거든요.





내 마음데로 먹고 한것이 아니라,
상담통해서 몸상태나 식사하는 습관에서 생활패턴까지 다 체크해서
뱃살다이어트 하면서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 도움되는 제품들 위주로 구성을 짜 주었어요.
내가 선택을 할 수 있게 프로그램 구성도 짜주니 부담스럽지 않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제품은 회원가격으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일기 작성하면서 아침점심저녁 뱃살다이어트로
식단일기 관리 뿐 아니라, 

뱃살다이어트 중 야식도 먹을 수 있게 식단 짜주고 관리까지 해주니
일단은 배고픔이 전혀 없어서 좋았네요.


뱃살다이어트한다고 이런걸 먹어보기는 처음이였는데
맛이나 효과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아서 
주위에도 제가 적극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 뱃살다이어트 효과 짱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제가 뱃살다이어트 하면서 야식으로도 먹고,,,

군것질 땡길때는 프로틴바 디럭스로 간식도 챙겨 먹고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 수시로 마시는 허브차랑 같이 먹으면 든든하고
군것질도 한방에 해결되고 참 좋아요.

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으로 수시로 차 마실수 있게 알려주었는데요.
하루에 물 1리터 이상 마시기 힘든데,,
신기하더라고요.
레몬향이 있어서 목넘김이나 향이 있어서 마시기가 좋았구요.
자꾸 마시게 되니  몸도 가벼워지고 군것질도 안하게 되더라고요.

밥도 원래먹던데로,,,
저는 양껏 먹었는데 지금은 밥양도 한공기로 줄었는 상황이에요.
밥양도 줄게 만들어주고 입맛까지도 바뀌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말로만 듣던 소식하는 사람이 접니다!
뱃살다이어트로 제가 먹고  제가 그렇게 바뀌었어요.
적게 먹어도 배부르고,,
중간에 간식이나 뱃살다이어트 중 야식 챙기면서도
살이 빠지니 먹는데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