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 만나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지내는데,  살 다시 찔까 요요 걱정도 없네요.


저 관리해준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알려드리고 싶어요,
제품 추천부터 담당 코치분이 몸상태나 식습관도 체크하고 
내가 원하는 감량에 맞춰 필요한 제품 설명해주고 
프로그램 구성을 직접 짜주니까 믿음도 훨씬 더 가고,
무엇보다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에 정품을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믿을 수 있는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이라, 제품도 믿고 구매를 했고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 바로 받앙ㅆ어요.

 

첫날 하루는 제품 하나하나를 어떻게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카톡으로 주의사항이랑 섭취방법 아침점심저녁으로 상세하게 보내주었거든요.
이래서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에서 직접 관리를 받고 구매를 해야하는구나 싶었어요.


 
처음먹어보는거라 물어본거 또 물어보고 했는데도,
싫은내색 안하고 알려주고 먹는방법 제대로 알아야 한다고 카톡으로 또 보내주고
그 덕분에 요즘은 유지식도 알아서 척,척,,,ㅡ 잘 하고 있답니다.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은 코치분의 노하우가 다른거 같아요.
 
 



허벌라이프 먹는방법 마스터 하고 나서는 식단을 바꾸어주었는데요.
식단 바꾸고 일주일 되니 살빠진 표시 진짜 많이 났어요.
몸무게가 10일 되었는데 3.4kg 감량이 되더라고요. 

 
배가 좀 들어가고 몸이 가볍고 좋다라는 느낌이 들었구요.
몸무게 체크 해 보고 싶었는데,
코치분이 정해준 날짜에 잴려고 꾹~ 뀩~~~ 참았어요.
근데 10일 되어서 몸무게 재어보고 완전 놀랬잖아요.
 
이렇게 빨리 살이 잘 빠질줄이야~~!!!!




밥 대용으로 먹는다해서 처음에는 배고플까도 걱정스러웠는데
전혀~~~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에 노하우 많은 코치분이라 
나에게 맞게 먹는방법을 섭취량을 상황에 따라 조절을 해주어서 
배고픔이나 기운없고 힘든 부분 없었어요.
오히려 중간에 간식까지 챙겨 먹으니 든든하고 좋았어요.


 

 
따뜻한 허브티를 수시로 마셔서인지
매일 마시던 믹스커피도 자연스럽게 멀리 하게 되고
밥 양도 어느 날부터는 적게 먹었는데도 배가 불렀어요.
일부러 밥 양 줄이면 배고프고 할건데,,, 배고프지 않고
조금 먹어도 배부르고 다이어트 제대로 한다라는 느낌 들더라고요,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에서 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이런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서 진짜 운이 좋았어요.
 
 
 
  
등이나 팔, 옆구리  같은 부위에 군살들이 많이 빠져서,,,
옷을 입으면 확실히 옷빨이 완전 달라졌구요.
심지어는 엉덩이살도 빠졌어요.
엉덩이 뒤에 라인이 스키니진 입으니 넘 만족스럽습니다. 

  
어디 이런 옷이며 이런 몸을 상상이나 했던가,,,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코치분  잘 만나서 제대로 먹는방법 알고
나한테 맞게 먹으니 운동안했는데도  살은 빠지고,
허벌라이프정품 제품도 평생 회원가로 완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다이어트하면 운동해야지 라는 생각에 살뺄  생각은 아예 안해봤던 저였는데요.
이번에 먹으면서 이렇게 살빠지는 거 보고는,,,
주위에 적극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이용하라고 추천해요.

 


진짜 좋은점은요,,,
현재 저는 아침식사로 먹고 있는데요
살은 빼는거보다 유지가 더 어렵잖아요.

근데 이 유지도 이 아침밥 한끼면 문제 없어요.
먹는거 자신있다 하시는 분이라면 적극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  깡추함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