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굶어서 쪼매 뺐다가,,, 배고파서 폭풍흡입으로 도로 살찌기 반복,,,
사람이 한달만에도 6키로가 늘더라더고요..ㅠㅠ
저~~!!!!
근데,,, 허벌라이프 허브티 처음에 마시기 시작하면서 정말 군것질 확 줄게 되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허브티로 처음 시작해서는 쉐이크로 본격 다이어트 돌입!
허벌라이프 코치분 도움으로
-6키로감량 성공했어요~!!!



 
제가 직접 허벌라이프 코치분 통해서 식단관리 받으면서 살빼보니 
진짜 이뻐지는방법 쉬운거 같아요.
특히나 허벌라이프 허브티는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아예 사무실에도 허벌라이프 허브티 하나 사서 두고 마시고 있거든요.
제가
평소에 차 마시는건 좋아하는 편이라서 개인적으로 허벌라이프 허브티가 레몬향도 살짝 나서
저는 마시기에 더 좋아요.
입안도 개운해지고 
허벌라이프 허브티 따뜻하게 마시면 몸에 살짝 열도 나는듯 땀도 나고
기분만으로도 체지방이 막 빠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허벌라이프 이야기는  들었지만,,,
진짜 살빠질까? 라는 생각에 선뜻 선택을 못했던게 사실이구요,
여기저기 잡 지식 총망라~~!!!
허벌라이프 관리노하우 많은 허벌라이프코치분 찾았는데 직접 상담통해서 결정했거든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허벌라이프 코치분에게 더 만족해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제품 가격도 회원가로 정품 본사에서 직배송해주셔서
가격에 대한 부담도 줄이고 꾸준히 먹고 있어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프로그램 추천도 비싼걸 사라고 권하는것이 아니라,
내 몸상태에서부터 지금 식습관이 어떤지 체크해서 
필요한 제품들을  설명해주고 부담스럽게 이것저것 더 사라고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진실성이 와 닿더라고요.



잡 지식으로 허벌라이프는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도 그래서,,,
저도 허벌라이프 관리 궁금했는데 허벌라이프코치분이 관리면에서도 
매일 아침점심저녁 다이어트식단을 적어서 카톡으로 보내면
밥먹는시간에서부터 양,,, 물마시는거 다 체크해주어요.
특히나 허벌라이프 허브티 같은 경우는
더 많이 마실 수 있게 먹는방법도 알려주고 조심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미리 알려주니까 몸이 힘든 부분은 없었거든요.

무엇보다도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있어서 식단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바로 바로 알려주니
몸도 상하지 않고 배고픈거 이런거 전혀 모르고 
필요할때 수시로 카톡할 수 있어서 가장 좋았어요.



 딱,,, 적응 2일 하고,,,

허벌라이프 시작하고 3일째부터는 허벌라이프코치분이 알려준 빠른감량식단으로 바꾸었는데 
식단을 바꾸면서 알로에겔을 하루에 한병씩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서 먹었어요.
허벌라이프 허브티도 더 마시고 간식도 챙기면서
몸도 컨디션이 확실히 좋아졌어요.

아침에 알람소리 들어도 몇번을 끄고 또 끄고 했었는데,
알람소리 울리기전에 눈떠지공,,,

팔살이나 옆구리,,,
심지어 엉덩이 밑에 불룩하던 언더라인 보기 흉했는데,,,
이런 보이지 않는 곳에 살까지도 빠지니~~!!!
대번에 옷 사이즈 확 바뀌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