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편이 죽이고 싶을 만큼 밉고 싫었어요.

이유도 모르고 내 마음이 그랬어요.

왜 살아야 하지 하는 생각을 하면서 정말 생각 없이 하루하루를 그냥 살았던듯...

이런 제 마음이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 만나고 알게 되었어요.


내가 왜 이런 마음에 

이런 고통을 겪으면서 살고 있는지

처음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 만났을때는 

그래도 잘 살아보자 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었던거 같아요.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에게 저희 부부 잘 살게 기도 부탁드렸고 

그 후에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이 조심하라고 일러주는 부분들에 대해서

더 신경쓰며 잘 지냈어요.

특히나 저에게 당부를 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제가 뭐에 홀린것일까?

사단이 났어요.



이러다가는 제가 무슨 짓을 해도 할거 같아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에게 

뭐라도 해 달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이 딱 한마디 하시더라고요.

거기 있으면 저 맞아 죽는다고,,,,,

부부 이별수 생각은 했었지만 헤어나지 못할 줄 알았거든요.

그 손아귀에서 못 벗어날 줄 알았는데 부부 이별수

처음에는 믿기지가 않더라고요.



정말 믿어지지 않는 일들이 지금 저에게 일어나고 있어요.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에게 기도 부탁드리면서부터 

이해할 수 없는 신기한 일들의 연속이고요.

숨기고 싶었던 나의 과거도 다 연관이 되어 드러나고

부부 이별수 이 고통을 겪게 되는거에 인과응보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 덕분에 이 모든 악연에서 헤어나올 수 있게 되어서 

이 고통의 시간도 끝맺음이 있다는거에 희망이 생기고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는 대구점집소문난곳  용한무당 선녀님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