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뱃살빼기 정말 쉽지 않았는데 저에게 잘 맞는 식품으로 정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찾았습니다.


40대 뱃살빼기 쉐이크 식단으로 6키로를 빼고 옷 사이즈가 상하체 55사이즈로
몸의 밸런스를 맞추었거든요.
제가 뱃살 때문에 상체는 66사이즈를 입어야 했는데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쉐이크 추천합니다.

직장을 다니다 보니,,,

피할 수 없는 회식에 바쁜 아침은 굶기 일쑤고
점심에 완전 폭식하고 

오전에 군것질은 눈에 보이는데로 흡입

30대까지는 그래도 
나는 살 안찌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40대 되니까 몸이 다름을 알겠더라고요.
안먹어도 살찌고
한끼 굶어서는 티도 안나고
확실히 영양적인 면이 중요함을 40대 뱃살빼기 도전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아가씨때에도 살뺀다고 이런거 한번도 해본적이 없던 몸이였는데 40대 뱃살빼기로 

이런거의 도움이 꼭 필요함을 이야기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단백질 섭취 진짜 중요하다 생각해요.
그런면에서 쉐이크 식사는 최고인듯!

맛도 그렇고 포만감이라던지 체력적으로도 확실히 좋아짐을 느낍니다.


저도 처음이라 담당코치분 상담 통해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코치분이 몸상태나 현재 밥 먹는 패턴에서 생활습관 체크해서 
40대 뱃살빼기에 필요한 제품  설명해주고
뱃살프로그램 구성도 직접 짜주니까 신뢰감도 가고
제품 비용면에서도 정품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안내해주어서
정말 부담없이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뱃살 집중 도움되는 제품 추가해서 구매했어요.




주문하고 택배도 다음날 바로 받았구요, 
본사에서 바로 오는 정품이라서 그런가 택배 안내 문자도 다 보내주고
택배도 바로 오더라고요.

참 대박인거, 직장인이 저 필수품이 되버린 키토산 살빼면서도  회식에도 왕따 안당하고 살뺐어요.


아침에는 진짜 애들 챙기고 나 준비해서 나올려면 바쁜데,,,
만들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서
아침 안 굶어어서 저는 더 좋아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밥도 대신하고 뱃살도 빼주고 완전 좋음.

작은 녀석 밥 먹기 싫어하는데 아침에는 저랑 같이 먹고 있어요.
초코우유라며...



과연 뱃살이 얼마나 빠질까? 살은 제대로 빠질까 궁금했는데
 40대 뱃살빼기 식단 2일딱 먹었는데도 아침에 눈뜰때 컨디션부터가 다르더라고요.

알람소리 안듣고도 눈떴어요.
일주일 지나고 첫 몸무게 재어봤더니 2.1키로 감량에 오~~~!!!!
남편도 살빠졌다고 알아봐주고
확실히 옷을 입으면 뱃살 뿐 아니라 몸 전체가 좀 슬림해진게 표가 나더라고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추천하는 또 한가지 이유가,
담당코치분이 40대 뱃살빼기 식단 관리를 직접 해주었거든요.
아침에 눈떠서부터 밤에 잠잘때까지 물하나 마시는거까지도 다 알려주었어요.

직장에서도 수시로 허브티를 마시니,,, 군것질도 확~ 줄게 되고
기름진거 좋아하는데 그런 기름진 음식도 안땅기고 신기해요.
그리고 자꾸자꾸 마시게 되니까 몸도 가벼워져서 좋아요.



몸으로 볼때 저는 배하고 옆구리에 살이 가장 많이 빠졌구요.
팔살도 빠지더라고요.
더 대박인건, 엉덩이도 작아져서 바지가 커졌다는거.
정말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40대 뱃살빼기도 가능하네요.

다이어트일기 작성해서 보내면  하루동안 먹은 음식들,,,,검사(?)도 해주고
더 먹어도 좋은거나, 
아님 먹지 말아야 할 거를 구분을 지어주니까  살빠지는거에  효과를 더 봤어요.
오늘 식단에서 부족한게 잇으면 콕 찝어서 알려주니 몸도 상하지 않고 배고픔도 없고 
오히려, 간식까지도 챙기면서 배부르게 40대 뱃살빼기 할 잇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