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비용 고민 허벌라이프 회원가입 안하고 싶은데 ㅠㅠ


제가 하는 일이 허벌라이프 회원가입을 하면 안되어서 난감하더라고요.
허벌라이프 비용이 허벌라이프 회원가입을 하고 안하고에 구매가격 차이가 크더라고요,
고민하던 중에 직장 동료의 소개로 코치분을 알게 되었는데 
항상 친절하고 필요한 부분 설명도 잘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의 가장 큰 고민거리였던 허벌라이프 비용에 대해서 
허벌라이프 회원가입 안하고 구매할 수 있게 방법을 찾아주었거든요.
꼭 허벌라이프 회원가입을 해야만 허벌라이프 비용 회원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하지 말까 이 생각까지 했었는데
코치분 덕분에 좋은 제품 정말 잘 먹을 수 있었어요.


한편으로는 참 어떤분들은 융통성이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개인적인 생각이기는 한데,
불가피하게 허벌라이프 회원가입을 못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잖아요,
그런 부분에 대해서 전혀~ 생각해주지 않고 
남편, 동생, 친정엄마까지 들먹이는 거에 내가 이렇게까지 허벌라이프 회원가입을 해서
이걸 먹어야 하나 싶은게 진짜 딱 하기 싫어졌었거든요.




근데 코치분은 그런거 없고~
몸상태가 어떤지,
식사패턴 등  물어보고 필요한 허벌라이프 제품 설명 먼저 해주고
허벌라이프 비용에 있어서도 
비싼거 사라고 권하는거 없고 정말 필요한 제품 구성으로 
허벌라이프프로그램 직접 짜 주더라고요.
그리고 허벌라이프 회원가입 안하고 허벌라이프 비용 회원가로 구매했어요.



 주문하고 주문번호도 문자로 알려주고~
택배 발송되니 운송장 번호도 남겨주시고 택배도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허벌라이프 회원가입 안하고 구매한거라 
혹시나 하는 불안한 마음이 있을 수 있는 이런 사후처리가 진짜 믿음을 더 주더라고요.

그리고 제품 섭취방법도 아침점심저녁간식까지 시간대별로 상세하게 알려주고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챙겨봐 주어서 정말 고맙더라고요.

허벌라이프 회원가입도 안하고 허벌라이프 비용 회원가로 구매했는데
제품만 보내주고 끝 아니고
그 후에 관리까지도 이렇게 신경을 써주니까 진짜 고마웠어요.


 
저녁부터 바로,,, 먹었구요.
밥대용이라는데 오,,, 먹어보니 생각했던 것과 달리 맛도 달콤한게
배도 부르고 든든했어요.


 

다이어트일기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처음에는 사실, 좀 귀찮았어요.
하루,이틀 습관이 잡히니까 오히려 저 스스로가 관리가 되더라고요. 

오늘 하루 내가 먹은 음식들을 죄다 적었구요.
물마시는거 까지도 꼼곰하게 적어서 카톡으로 보내서 식단관리를 받았어요.
코치분이 부족한게 어떤건지를 바로바로 알려주니
먹는거에서 살빼는거까지 도움 제대로 되더라고요.




허브티를 하루 2리터씩 마셨는데 신기할 정도로 식탐까지도 잡히더라고요.
입맛까지도 변하는걸 제가 느끼겠더라고요.
튀김이랑 전 이런거 참 좋아하는데, 기름진음식이 안당기고
과자가 앞에 있어도 손이 안가게 되는 이런 신기한 일이 나에게 생겼어요.




 
일주일 지나니, 몸이 슬림해지는 표시가 나고 주위에서도 너 살빠졌다라고 알아보고
기대감으로 체중계에 올라갔더니,,,
역시 몸은 내 노력에 배신하지 않더라고요. 

체중이 일주일만에 3키로가 빠졌어요.
뱃살이랑 옆구리가 많이 슬림해지고 엉덩이살도 빠짐!

몸에 군살들이 빠지니 옷을 입어도 옷빨 살아 넘 좋아요.

나이 40에 사무실 동생이랑 같은 사이즈 옷을 입어도 옷테는 완전 다르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