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분에 허벌라이프 가격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 가격 최저가 임에도 관리까지도 제대로 받았으니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비싼 가격에 사실 허벌라이프 고민만 하다가,,,
친구의 소개로 허벌라이프 가격 최저가로 정품 구매할 수 있는
언니를 알게 되었구요.
다른곳에서도 상담을 받아봤지만,
관리는 해주지 않는다 하거나
진짜 정품인지 의심이 가는 곳도 있었어요.


 
허벌라이프 판매하는 사람이 연락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어요.
그래서 사실,허벌라이프 가격을 
허벌라이프최저가로 구매한다는게 걱정이 되었는데,
언니는 상담부터가 믿음이 가더라고요. 




 
내 몸 상태나 현재 식사하는 패턴, 생활습관 체크해서
나에게는 어떤 제품이 맞는지를 추천해주니까 
신뢰감이 갔구요.
관리를 안해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전혀~~~ 관리도 다이어트일기로 해 주었거든요. 
 
 



빼야 할 살이 많았기에,,,
살이 가장 잘 빠지는 구성으로 저는 3개월다이어트프로그램을 구매했어요.
3개월다이어트프로그램 구매하면서 
허벌라이프 가격을 회원가격으로 허벌라이프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게 언니가 추천을 해주었어요.

 


그래서 살이 잘 빠지게 도와주는 제품을 두배로 더 구매할 수 있었구요.
정품이니까 믿을 수 있고 관리까지도 직접 해주니,,,
완전 허벌라이프 가격  땡 잡았다 했어요.
뒤에 추가 구매할때도 다 회원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주문하고 제품도 다음날 바로 도착을 했구요.
살빠지는건 무엇보다 먹는방법이 가장 중요하다며,,
카톡으로 주의사항이랑
아침점심저녁 식단표로 상세하게 보내주었어요.
그리고 허벌라이프 도움되는 정보도 남겨 주었어요.

  


다이어트일기도 매일 작성해서 카톡으로 보냈는데
간식먹은거, 밥 먹은 시간, 메뉴, 수분섭취한거 체크해서는
부족한부분은 다음날 방법을 바꾸어서 먹도록 알려주어
제대로 살빼고 있다는 ... 기분 팍팍 들었거든요.

 

참 저는 중간에 허벌라이프 식단을  빠른감량코스로 바꾸면서
살빠지는 표시가 다른 사람들 눈에도 보일 정도로 
표가 나기 시작했어요.
일주일만에 저는 몸무게가 4키로가 빠졌거든요.
뱃살 들어가면서 옷이 슬림해지구
옆구리나 가슴둘레 부분두 살이 빠져서 브래지어가 커졌어요.

 


단단했던 허벅지살도 듣기만 했지 진짜 이렇게 말랑거리게 될줄이야.
팬티 입음 불룩했던 보기 싫었던 살들도 다 없어졌어요.
스키니진도 너끈히 소화한다는...
10키로가 빠졌구요,
허벌라이프 가격이 개인적으로 회원가격으로 
허벌라이프최저가라서 정말, 부담없이 살빼는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젤루 좋았어요


살빼고 난 요즘에도 여전히 허벌라이프 가격은
회원가격으로 하나씩 구매해서 유지식단도 잘 하고 있어요.

아침에 늦잠자서 밥 잘 못 챙겨 먹었는데,,,언니 권유로 아침밥으로 아예 저는 바꾸어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