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년 삼재띠 삼재 눌삼재 73년생 소띠인 남편  삼재풀이 하는 날 받고 왔어요.

친구가 다니는 절에 보살님께 부탁드렸는데

2020년 신년운세도 볼겸 가족들 물어볼것도 있고

2019년에 집에 계속 안 좋은 일들이 많아서 

2020년 삼재띠 삼재 눌삼재 73년생 소띠 남편이 마음에 많이 걸렸거든요.


남편이 교통사고도 2번이나 나서 병원에 한달정도 입원도 하고

몸도 많이 상하고 돈도 많이 나가고

큰아들 얼굴 다치고 작은아들 갈비뼈 부러지고 

2019년에는 정말 다치는 일이 많아서 제가 너무너무 힘들었거든요.



친구가 보살님이 궁금한거 잘 알려주시기도 하고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는걸 콕 찝어 주신다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사후에 관리도 보살님이 정말 잘해준다고 항상 기도도 해주시고

일이  있으면 꼭 알려주시고 한다고 

저희집이 사고가 자꾸 나니까 친구가 꼭 가보라고 미리  이야기도 해주었거든요.


근데 정말 가보니 선녀님이 진짜 좋으세요.

궁금한거 걱정하는거 다 이야기해 주시고 말씀도 쉽게 풀어서 해주어서

필요한게 어떤 부분인지를 제가 알겠더라고요,

그렇다고 무조건 뭐 하라고 권하지도 않으시고

필요한거는 필요하다 안해도 되는거는 안해도 괜찮다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저도 부담도 적고 

내심 2020년 삼재띠 삼재 눌삼재 73년생 소띠 남편 삼재풀이 못한게 마음에 걸렸는데

삼재풀이 하는 날 잡아서 해주신다고 해서 바로 부탁드렸거든요.


제가 걱정이 많고 마음이 답답하고 그랬는데 선녀님 만나고 와서는 

마음이 많이 안정을 찾았어요.

집에 돈도 들어오기가 무섭게 나가는게 많다보니 

답답함을 어디다 이야기도 못하고 제가 힘들었어요.

그런 마음들이 정말 많이 안정을 찾았고

남편도 항상 불안함이 있었는데

남편도 마음이 편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