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이 많은 편은 아닌데,,,  몸이 상체에 비해서 하체가 통통한 편이에요.

허벌라이프 후기를 접하고 하체통통에 허벌라이프 다이어트가 좋다는 이야기에 진짜일까?

라는 궁금증이 컸거든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후기 추천해준 코치분에게 직접 상담을 받았고 

그 인연이 되어,,, 나를 이렇게 바꾸어 놓게 될줄이야~!!! 

내가 살뺀 허벌라이프 후기네요~




코치분에게 상담 받으면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바로 주문을 했는데

그 이유가 코치분이 정말 친절하고 제품 구매에 있어 회원가로 정품 바로 구매할 수 있게 안내해주었어요.

저는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해서 모르다 보니,

코치분이 나의 건강상태나 식습관 체크해서 내가 원하는 제품과

감량을 위해서 필요한 제품을 설명을 해주었고

제품 구매는 제가 원하는 구성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허벌라이프 후기 직접 먹고 살을 빼보니 확실히 허벌라이프 제품이 정말 좋음을 느낍니다.




저, 6키로 빼고 허벅지 사이즈 줄어서 손바닥 세워서 통과합니다. 현재!!!

식단 진행하는 동안 꾸준하게 허벌라이프 알로에겔 제품을 같이 먹어주었는데

그 효과가 여러가지 면에서 컸던거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시원하것이 꼭 쥬스 같아요.

완전 음료수가 따로 없더라고요,

저도 말로만 들었는데, 제 살도 말랑말랑해지고

팔살이나 옆구리살,,, 심지어 생각도 못한 엉덩이살도 빠지게 해주는 이건 뭐징???

엉덩이에 언더라인 자국 생기고 그랬는데

그런 자국이 없어졌어요. 

저의 허벌라이프 후기 제 몸 상태의 변화입니다.


하체살 빠지고 스키니 입었을때 살아나는 나의 하체라인을 보면 므흣,,,

주위에서도 살빠지고 예뻐졌다고 

몸 전체가 사이즈가 많이 줄어서 확실히 몸의 라인이 달라졌어요.




담당코치분이 허벌라이프 식단을 진행함에 있어서 도움을 많이 주었어요.

허벌라이프 후기 도움이 컸던 부분은

첫번째는 상세하게 알려준 식단에 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는 시간에서부터 잠잘때까지 식사시간, 섭취량, 간식 다 체크하고

양조절 직접 해주었고요,

두번째는 주의사항들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잘 알려주었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어지럽고 속이 메슥거림이 있거나 배고픔 이런거 전혀 없었어요.


허벌라이프 후기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는 밥 먹는 양도 자연스럽게 줄어들었고

군것질도 안하게 되는게 참 신기했거든요.


요즘은 아침밥으로 초코렛맛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침밥 먹을때 울 꼬맹이도 하도 달라고해서 조금씩 나누어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