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한달만에 체중감량이 이렇게 많이 될줄이야!!!

정말 놀랬어요.

제가 해보니 허벌라이프 살빠지는 이유 알거 같아요.


제가 처음에 싸다고 11**에서 사서 먹었다가 허벌라이프 부작용  제대로 겪었어요.

단백질 섭취 후 어지럽고 울렁거림 정말 멀미나는 그 느낌이랄까 ㅠㅠ

근데 정말 중요한건 어디 물어볼 곳이 없다는거에요.

제품 섭취방법도 모르고 식단관리는 전혀 못 받고

그냥 싸다고 샀다가 진짜 허벌라이프 부작용  단백질 섭취 후 어지럽고 울렁거림 고생하고

제대로 상담 받고 다시 구매를 한거거든요.


근데 진짜 어이없는 거,,,

코치분한테 상담 받고 제품 구매했는데 11**보다  저렴했어요.

제품 가격은 비슷한데 용기를 완전 어이없더라고요.

천원짜리를 3천원넘게 팔더라고요.

이거 뭐지 했어요.


제가 허벌라이프 부작용으로 단백질 섭취 후 어지럽고 울렁거림을 겪고나서

코치분에게 설명을 듣고

섭취방법에 있어서 잘못 되었음을 알게 되었거든요.



그리고 진짜 중요한거 자기한테 잘 맞는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는게 중요하더라고요.

안그럼 돈은 돈데로 쓰고 효과는 못보고 그런 꼴이 저였네요 ㅠㅠ



코치분 덕분에 정품 회원가로 본사 직배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고요,

프로그램 추천도 건강상태 식사하는 습관에 맞춰  나에게 필요한 제품들 구매했어요.



코치분이랑 허벌라이프 식단 진행하면서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평소에 술을 무척 자주 먹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안주도 매 기름진거 먹게 되고,,,

근데 먹는걸 바꾸면서

술자리가 있어서 술을 먹었었는데 아... 내 몸에서 술이 안 받는 이런일이 생기더라고요.




오히려 저는 허벌라이프 부작용이 아니라, 몸에 안 좋은 음식들이 내 몸에서 거부(?) 하는

신기했어요.

체력도 더 좋아지고, 살도 잘 빠지고 말이죠.

단백질 섭취량 조절하고 나니 단백질 섭취 후 어지럽고 울렁거림 없어지더라고요.



아침,점심,저녁 먹는방법에  차마시는방법 그리고 간식 먹는거까지

꼼꼼관리로 완벽하게 적응 후 

허벌라이프 식단 5일째 되니까  몸무게가 2키로가 빠져서 완전 놀랬네요.

먹는 방법만 바꾸었는데 허벌라이프 부작용 없이 살도 빠지니 정말 놀랍더라고요.


제가 허벌라이프 부작용으로 처음에 단백질 섭취 후 어지럽고 울렁거림 때문에 고생했잖아요.

그래서 알로에겔을 추가로 구매했었는데 

위도 편안하고  다음날 아침에 장청소되는 기분 화장실도 기분 좋아졌어요.

뱃살이나 허벅지살도 말랑 해지는게 

저는 몸무게도 많이 빠졌지만 팔살이나 옆구리에서 엉덩이로 군살이 많이 빠졌어요.



군살이 빠지니 친구랑 같은 옷 사이즈를 입어도 옷빨이 완전 달라지네요.

친구가 멘붕 왔잖아요.

소개해달라고 자기도 살빼야 한다고,

요즘은 아침밥 챙기면서 여유있는 아침시간 보내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