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체지방이 40% 을 육박?할때 복부 다이어트로  복부지방의 심각성을 깨달았고

40대 중반이라는 나이에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고심이 컸습니다.

나이가 있다보니 복부 다이어트로 아가씨때처럼 굶고 식욕억제제 이런거 먹어서는 

도저히 몸도 감당을 할 수가 없을거 같고 

무엇보다 심각한  복부지방을 빼기 위해서 무엇이 필요할까를 고민했거든요.

저처럼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직접 복부 다이어트로 선택해서 복부지방도 빠지고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체력면에서도 좋았거든요.



나이가 들수록 특히나 중년여성들은 무조건 단백질 섭취 꼭 필요한거 같아요.

체력이 달라짐을 제가 이번에 복부 다이어트로 복부지방 빼면서 단백질 식단으로 

 중년여성 다이어트 식단을 진행했는데 몸이 다름을 느끼겠더라고요.


눈에 띄는 확 크게 몸무게 감소가 있었던건 아니구요,

한달동안 체중은 4키로정도 빠졌고

무엇보다 일주일 단위로 인바디 측정을 했는데 대박!

정말 복부 다이어트로 복부지방이 줄어드는게 특히나 내장지방이 빠진게 정말 신기했어요.

단백질 섭취로 근육량도 늘었고

체력이 정말 전과 비교해서 너무 좋아졌어요.


내장지방이 이렇게 빠지는게 정말 신기하고 복부지방 특히나 내장지방은 빼기 힘들다고 들었는데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복부 위주로 식단에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  효과 정말 있네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사람들이 운동할때 운동복 입은 제 모습에 살뺄게 하나도 없다고들 이야기합니다!

이게 정말 복부 다이어트로 단백질 섭취한 그 효과 인거 같아요.

중년여성 다이어트 꼭 단백질 섭취 추천합니다.


저는 저 혼자 식단을 진행한것은 아니구요,

저를 도와준 담당 코치분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운동하는 곳인줄 알고 갔다가 그곳에서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고

운동하면서 한잔씩 마시던게 맛도 있고 든든함도 있는게 한끼 식사로 괜찮겠다라는 생각에 

복부 다이어트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기대이상  복부지방도 빠지고 체력적인 면에서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네요.



가격적인 면이 운동도 하고 제품 구입까지 부담스러워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좋은 코치분을 알게 되어

운동만 다니고 제품 구매랑 식단은 따로 관리를 받고 있어요.


코치분이 제품 설명도 정말 잘해주고

궁금한거 있을때는 무조건 메세지 하거나 가끔 통화도 하고

몸 상태에 맞춰 그 때 상황에 필요한 제품도 알려주고요

섭취량이라나 식사시간도 조절을 해주어서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혼자 하기 힘든 분들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참 제품은 회원가로 정품 본사에서 직배송 처리 해주어서 필요할때 바로바로 구매하고 있어요.


제가 복부 다이어트로 복부지방 줄일려고  알로에겔을 3주째 먹었는데

복부지방도 그렇고 몸의 군살이 로 팔뚝이나 옆구리, 뱃살, 허벅지 사이즈도 많이 줄었어요.

속도 편하고 피부도 좋아짐에 잠자기 전에는 꼭 챙겨 먹고 잡니다.


 참 코치분이 식단일기를 적어서 카톡으로 보내면 복부 다이어트 식단도 직접 봐주니까

 중년여성 다이어트 도전하는 분들은 식단일기 꼭 적어서 보내세요.

아침,점심,저녁 그리고 간식으로까지  시간대나 상황에 따라서 맞게 먹을 수 있게 식단관리 해주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요.

배고픔은 전혀 없구 체력적으로도 힘든 부분이 없어서 정말 중년여성  다이어트에 딱이다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