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걸로 살빼보는거 처음 해봤는데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하고 싶어요.

운동하고 좀 적게 먹으면 당연 살빠지겠지... 라고 생각했던 사람 중 하나가 저였는데

남들보다  밥먹는양도 적은데 살이 안빠져요.

한끼 굶기라도 하면 기운없고 폭식으로 이어지고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굶는건 절대 안된다는 결론!




영양적인 면이라던지 체력적인 면도 그렇고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 정말 좋은거 같아요.

몸이 다름을 제가 느끼겠더라고요.

그래서 저 다이어트 쉐이크 매니아 되었ㅇ어요.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 5키로 정도 뺐는데 

다이어트 쉐이크는 한끼 밥 대신하거나  운동 후에 간식으로 하루에 한번은 꼭 챙겨 먹어요.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쉐이크 추천하는 이유 중에

담당코치가 있어서 상담도 그렇고 식단에 있어서도 궁금한거 다 알려주고

식단케어도 직접 봐주니 참 좋아요.


제품 구매에 있어서도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안내해주어서

직접 회원가로 구매할 수 도 있었어요.




사실 저도  다이어트 쉐이크 처음이였는데 

담당코치가  어떤걸 먹어야 하는지, 어떻게 먹는지,

건강상태부터 식습관 물어보고

살빼는데 내가 꼭 먹어야 하는  제품 위주로 알려주니까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도 어렵지 않더라고요.



주문했더니 택배도 다음날 바로 받았고요,

코치가 운송장번호도 미리 알려주어서 신뢰감이 갔어요.

혹시나 돈만받고 물건 안 보내면 어쩌나라는 나이들면서 의심만 자꾸 늘어서,,,ㅎㅎ


드뎌,, 저녁부터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쉐이크 식단 진행했구요,

제품 한가지 한가지 먹는방법에 대해서 

아침에 먹을때 점심, 저녁,,, 그리고 간식으로 먹는방법까지~

이렇게 다이어트 쉐이크 먹는방법이 다양할 줄 몰랐어요.


코치가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얼렁뚱땅,, 이런식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밥먹는시간에서부터 먹는양조절이나 간식 먹는거에 잠자는 시간도 꼼꼼하게 해주었어요.

 



40대 중년여성 다이어트 저는 3일만에도 몸의 변화가 나타나서 깜짝 놀랬어요. 

뱃살부터 슬림해지는것이

일주일만에 몸무게도 2.4키로가 빠졌어요.


다이어트 쉐이크 먹으면서 항상 허브차를  마시는데  확실히 군것질도 안하게 해주고 입맛이 바뀌네요.

평소 기름진음식 좋아하는데,,, 기름진 음식이 안 땡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