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중반을 지나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40대 중반이 되니까 확실히 몸에 군살이 안 먹어도 안빠지고

적게 먹어도 안빠지고

먹으면 쉽게 더 팍팍 쪄뿌고 돌겠더라고요.


체중이  8키로까지 쪘고 체지방이 30%을 넘어가면서 뱃살 때문에 

청바지 못 입고 있고

맨날 고무줄 체육복에 원피스도 펑펑짐한것만 입고 있던 중이였거든요.

지금 살 못 빼면 더는 못 뺄듯해 도전하게 되었던

체지방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성공적이였습니다.



20대 후반에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해본적이 있어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가 좋다는건 알고는 있었구요.

내 나이가 40대중반이다 보니 그때처럼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효과가 없을까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좋은 코치분 덕분에 체지방 다이어트로  허벌라이프 제품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고

체지방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 위주로 구매를 했어요.


제품 섭취방법 뿐 아니라 주의사항 그리고 식단에 있어서도 코치분이 다 봐주었엉요.



주문하고 다음날 택배도 바로 받았고요,

개인적으로 코치분의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물어보고 하는게 눈치가 보일까 싶었는데 전혀 그러지 않아서 마음 편하게

체지방 다이어트로 궁금한 부분들 진짜 많이 물어보고 도움을 받았어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에  가장 중요하다 싶은건 제품 섭취방법인거 같아요.

제가 20대에 했을때랑 40대에 해보니까

섭취량이라던지 식단에 있어서 확실히 조절이 필요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런면에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코치분이 

먹고 나서도 몸상태가 어떤지 체크해주고 불편한부분은 바로 바꾸어 주어서

정말 코치분 도움이 필요하다 생각했거든요.


저는 체지방 다이어트로 집중 체지방 빼기 위해서 제품 구매도 그렇고

섭취에 있어서도 식단관리를 밥먹는 식사시간,  한끼에 먹는양 체크하고

간식먹기, 수분섭취,수면시간 다 체크받았어요.

이런 부분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몸 컨디션도 더 좋아지고  체력적으로 up~!!! 되었음을 제가 느껴요.

참 식습관도 많이 바뀌었어요.

보기에는 양이 적어서 배고플꺼 같다 생각했었는데 먹고나면 생각보다 배부르고

수시로 허벌티를  마시니까 더 배부르고 커피 한두잔 먹던것도 안먹게 되네요.


요즘은 아들녀석과 초코렛맛에 푹 빠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