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주 아픈 아이 때문에 대구 점 잘보는곳 찾아서 대구 점집 다녀왔어요.

병원을 다녀도 특별히 병이 있다거나 

검사도 다 받아보고 해도 

어디가 아프다라고 콕 찝어주는 병명이 없어요.

아프다 하면 무조건 열이 그것도 고열이 나니 입원하고 퇴원하기를 반복하게 되네요.

근데 열이 나는게 특별히 이유가 있거나 하지 않으니 정말 미치겠더라고요.

자주 아픈 아이 때문에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제가 정말 미쳐가는거 같더라고요.


친구가 소개해주어서 

정말 엄마 마음에 너무 답답하여 대구 점 잘보는곳 대구 점집까지 가보게 되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자주 아픈 우리 아이에게 

그런 이유가 있었다는 거에 충격이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이유를 알 수 있어 다행이다 싶었어요.

이유를 알았으니 해결할 수 있는 방법도 찾았으니까요.





병원을 다녀도 낫지 않고 자주 아픈 우리 아이 매번 입원에 퇴원을 반복하다보니

제가 우선 너무 많이 지치고 힘들었고

아픈 아이 때문에 작은 녀석은 챙겨 주지도 못하고 늘 미안했어요.

자주 아픈 아이 때문에 남편과도 자주 다투고

사실 집도 엉망진창이 되어 가고 저도 마음이 정말 많이 지쳐가고 있었거든요.



이런 제 마음을

 저도 못 느끼고 있던 제 마음을 대구 점 잘보는곳 대구 점집 정화선녀님이

아시더라고요.

이야기 들으면서 제가 정신이 번쩍 들기도 했고

답답했던 마음이 자주 아픈 아이, 남편과 자꾸 다툼이 생기는 이유...

모든걸 알게 되니 눈물이 많이 났어요.



정말 답답한 마음에 대구 점 잘보는곳 대구 점집 찾았는데

집에 올때는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올 수 있었어요.

사람이 어제 오늘 마음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구 점 잘보는곳 대구 점집 정화선녀님께 자주 아픈 우리 아이

기도 부탁드리고 왔는데 제 꿈에 표시가 있을라고 하시더니

정말 꿈에 그 표시를 알려주시더라고요.

얼마나 놀라고 신기했던지...



대구 점 잘보는곳  대구 점집 개인기도당가서 산신에 기도 하고 나서

자주 아픈 우리 아이 

가장 신기한 일은 열이 나면 무조건 고열인데 그렇지 않은거,

다른 아이들처럼 2~3일 처방전으로 끝이라는게 저는 정말 믿어지지가 않네요.

자주 아픈 아이가 달라지니 남편도 달라지고

저도 마음이 편안해져서일까요,

아이들 예쁘다 생각 못하고 나 힘든것만 생각했었는데 아이들도 예뻐 보이네요.


항상 대구 점 잘보는곳 대구 점집 선녀님이 기도해주시고 

꿈을 꾸거나 일이 있을때는 언제든 알려주셔서 정말 든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