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안빠지는 살은 없더라고요!


허벌라이프 가격 정품 회원가로 구매해서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직접 허벌라이프 관리까지 해주셔서 살빠짐이 
저 혼자 먹었을때랑은 완전 달랐어요.


오~~!!! 먹는것만으로도 이렇게 살이 빠지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저, 허벌라이프 코치에게 관리 받고  8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옷 사이즈는 55가 완전 여유가 있는 몸으로 바뀌었어요.

허벌라이프 가격이 비싸서 사실 할까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운이 좋았어요,

우연히 제 눈에 띄었던 허벌라이프 코치분 !
직접 상담 받으면서 바로 구매결정했어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설명도 자세하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내가 꼭 먹어야 하는 제품은 어떤건지,
같이 먹으면 더 좋은 제품들은 따로 설명을 해주니까
어떤걸 구매해야 하는지 허벌라이프 모르는 저도 알겠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고민이였던 허벌라이프 가격에 있어서 정품을 회원가 구매할 수 있게 안내를 해주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잇었어요.



맛있게 하루 세끼 식사를 챙길 수 있어서 허벌라이프 식단이  좋았어요.
제 입에는 허벌라이프 쉐이크도 잘 맞아서  맛있었어요.
허벌라이프 식단 관리도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직접 해주니까 더 신뢰가 갔고요,
허벌라이프 가격은 본사 정품 확인 가능한 바코드 확인도 다 가능하고
유통기한도 확인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있었어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간식은 어떤걸 먹는지
식사시간, 섭취량,수면시간도 체크하고 조절을 해주어서
우선은 몸이 힘들지 않은 부분 가장 마음에 들었구요,
일주일 적응하고 나니까 포만감이 느껴지는게 확실히 음식을 적게 먹게 되더라고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다이어트 일기 작성해서 카톡으로 보내면
아침점심저녁에 간식까지 다 체크해주어요,
참 그리고 허벌라이프 관리중에 수분섭취도 엄청 중요하게 이야기했거든요,

식탐 잡을 수 있게 허벌티 마시는거 꼼꼼하게 알려주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참 허벌라이프 쉐이크 첫날은  만들고 보니까  
한끼 식사대용으로 양이 적은거 아니야?라는 생각도 들었거든요,

근데 보기랑 먹는거랑은 달라요,
먹고 나면 배부름이 꽤 있었어요,
그리고 허벌티를  수시로 마시니까 포만감이 더 오래가는거 같아요,



물은 하루 2리터 마시기 정말 힘든데,,,
허벌티는 레몬향이 나서 입안도 깔끔해지는게 마시는데 거부감이 없고 
오히려 자꾸 더 마시게 되더라고요.

수시로 물처럼 마시니 헉,,, 나도 모르게 3리터까지도 문제 없이~!!!
그러다보니 진짜 군것질이나 밥양도 점점 멀리하고 줄게 되었어요,

적게 먹어도 배부르다는 말?? 이해가 안되었는데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에게 허벌라이프 관리 받으면서 알겠더라고요,

제가 지금은 그런 사람으로 바뀌었다는...



허벌라이프 가격 고민하다가 안했으면 이런거 전혀 몰랐을거에요,
그리고 살도 이렇게 빼기 힘들었을거에요,
배하고 옆구리하고 팔살이나 엉덩이 처럼 보이지 않던 곳에 있던 숨은 살들이 많이 빠졌어요,

친구랑 몸무게가 같아도 옷을 입으면 옷테가 다름이 표가 납니다.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사이즈 변화 효과가 클거라고 하더니 
정말 저는 그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네요~





'**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위대 참령 박승환이....  (0) 2019.12.20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기본프로그램 정품 회원가 주문했어요.  (0) 2019.12.16
집강소  (0) 2019.12.05
우정국(1884)  (0) 2019.11.28
구르는 돌은 이끼가 안 낀다  (0) 2019.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