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기본프로그램 회원가 주문했어요,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때문에 사실 고민스러웠는데
좋은 코치분 덕분에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정품 회원가로 
허벌라이프한달기본프로그램 구매했는데
먹으면서 추가로 제품 더 구매했거든요.
전제품 허벌라이프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술먹고 댕기다가 8키로를 찌웠어요,
체중이 이렇게 나가기는 임신했을때 빼고는 최초에요.
허벌라이프 한달기본프로그램 구매할때 제 체중이 59키로를 찍었습니다. 
일단은 처음해보는거라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기본프로그램으로 주문을 해봤거든요.,

근데 저 완전 허벌라이프 체질인가봐요.
이렇게 저한테 잘 맞을 줄은 저도 몰랐네요.

살빠진것도 그렇지만 체력적으로 정말 좋아짐을 제가 느껴요.



살찌면서 체력이 진짜 완전 저질체력,,, ㅠㅠ 이였거든요.
조금만 걸어도 다리 아프고
자꾸 눕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귀찮고 
인바디 측정해보니 기초대사량은 낮고
체지방은 32%을 헉,,,
신체나이가 45세가 나오더라고요,
충격 먹었어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한달기본프로그램 우선 주문했던건데
지금은 넘 잘했다 싶네요.

  


아줌마가 나를 위해 이렇게 투자를 해서 만약에  실패하면 남편한테도 할말없고
이제 길이 없어서 막막했을텐데
허벌라이프 한달기본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폭탄식이라는것도 도전을 하고
뱃살 감량을 위해서 알로에겔도 추가 주문해보고
체지방율이 높아서 체지방 분해해주는 프롤레샤 듀오라는 제품도 
뒤에 추가 구매했거든요.
확실히 듀오 같이 먹으니까 포만감이 다르더라고요,

열심히 하니 몸이 먼저 반응을 하네요.

사이즈 확~ 줄고  체중감량 -7키로 남편한테 큰소리 칩니다.





요즘, 살 빠지고 예뻐졌다는 소리 동네 아줌마들이 부러워해요~~
빼야할 살들은 많은데 아이들과 같이 있다보니..
간식챙기면서 나도 먹고...

아니 더 먹고..ㅋ
운동 할 시간도 없고 ,...

저같이 이런 사람  허벌라이프 프로그램 괜찮아요.


생각보다 쉽고 편하게 살이 빠져서 기분 좋았어요.



 
굶는건 도저히 자신도 없고 나이가 있어서 몸도 상하고
그런면에서 허벌라이프 한달가격이 회원가로 구매했으니
한끼 밥 사먹는 돈에 비하면 더 저렴했어요.


 
참 담당코치분이 있어서 제품 설명도 잘해주고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기본프로그램 구매에 있어서도 회원가 구매 안내도 해주고
부작용 이런것도 다 알려주더라고요,
무엇보다 식단체크도 직접 해주니까 진짜 좋아요,

아침에 눈떠서부터 밤에 잠잘때까지 하루 식단을 체크해주는데
만드는 순서에서부터 
식사시간이나 먹는양도 조절해서 알려주니 몸이 상하지 않고 힘듬이 없어서 좋았어요,


오늘식단에서 부족한 부분도 알려주고
보충해서 먹을 수 있게 간식 챙겨 먹는 법도 알려주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거든요.

아침에 일어날때 몸이 많이 가벼운 느낌 확~ 들었구요.
뱃살하고 옆구리에 살부터 슬림해지는 표시가 먼저 나더라고요.
이것도 아줌마라서 그런건지 몰라서
저는 뱃살하고 옆구리살이 진짜 많이 빠졌어요.


따뜻하게 수시로 마시는 허브티가 입안도 깔끔ㅎ게 정리해주고
식탐도 많이 잡아주니까 
음식먹는 양도 줄고,,,
기름기 많은 음식들은 전처럼 안 먹히는게 아주 좋은거 같아요.

현재도 허브티는 제가 아주 애정하고 애정하는 제품 이에요.
허벌라이프 한달가격 회원가로 현재 유지하는 한끼 쉐이크 식사는
저렴한 가격에 건강까지 챙기고
유지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