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 사실은 몇개월전에 허벌라이프 했다가 실패했던 일인이에요.
그때는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회원가입 회원가 코치추천  있다는걸 몰랐어요.
친구가 먹길래 중고나라에서 구매해서 먹었거든요.
한 일주일 했나,, 


저는 도저히 배도 고프고 속도 부글거리는것이 뭔가 안 맞나??? 이랬거든요.
그사이에 몸이 좀 아프면서 살이 갑자기 5키로가 확~ 쪄버렸어요.

그래도 해본게 이거라고 다시 찾게 되었던 허벌라이프!



이번에는 제대로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에서 허벌라이프코치한테 관리받고 먹어봐야 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에 직접 상담도 받았구요,
상담 받고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회원가입 회원가 코치추천 선택했어요.



허벌라이프 경험이 있다고 했더니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코치분이 
어떻게 먹었는지, 어떤걸 먹었는지 체크를 먼저 하시더라고요,
이게 마음에 들었구요,

그리고는 내가 뭘 잘못 했었는지를 콕 찝어서 알려주니까 믿음이 확~ 갔어요.

이래서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에서 허벌라이프 코치에서 관리를 받아야 하는구나 싶더라고요,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이라고 해서 제품가격도 다 비싼게 아니였어요.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허벌라이프 회원가입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었고
허벌라이프 회원가 구매 안내해 주어서 저는, 허벌라이프정품쇼핑몰에서
허벌라이프 회원가로 직구매할 수 있었어요.

식단 관리를 받고 싶다고 했더니,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코치분이 직접 식단관리도 해주었어요,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에 교육이 되어 있는 코치분이셔서인지
제품 설명도 다 해주시고
나한테 필요한 제품 구성으로 프로그램도 직접 짜 주었어요.
그리고 섭취방법에 있어서도 제품 하나하나 섭취량이라던지

주의사항도 꼼꼼이 알려주어서 진짜 불편한거 없이 식단진행 할 수 있었거든요.
허벌라이프 코치추천 정말 꼭 필요한거 같아요.



식단관리는
식단일기 써서 카톡으로 보내서  체크받았거든요,
다른 사람들 쓴 식단일기도 견본으로 보내주어서 참고해서
내 패턴에 맞춰 작성하기에 전혀 어려움은 없었구요,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코치분이 아침기상시간부터~
아침은 몇시에 먹는지, 어떻게 만들었는지, 먹는양은 얼마인지... 간식,, 허벌티 마시기 등
다 봐주어서 좋았어요.



혹시나 약속 생기거나 먹기에 불편한 부분 있으면 허벌라이프 코치분이 바로바로 수정해 주어서
배고픔도 전혀 없고 부글거리던 것도 먹는법을 바꾸니 아무렇지 않아지더라고요.

혼자 먹는거는 안 되겠다라는 생각 들었어요.
 


허벌라이프 계획 중인 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꼭 허벌라이프 정품쇼핑몰 회원가입 회원가 코치추천 관리 받으시라고 권해요.
저, 한달 관리받고 5.2킬로 빠졌어요!
점심에는 밥 먹었는데도 살이 진짜 빠지더라고요,


허벌라이프 코치받으면서 살만 빠진게 아니라, 제 입맛도 많이 바뀌었는데요.
먹는양도 줄었고,
기름진음식이나 과자나 빵 이런것들 확실히 덜 먹혀요.
먹고 싶다가도 한두개 먹음 안 먹게 되더라고요.
완전 신기함.